RECENTS > 뉴스·홍보

뉴스·홍보

제목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1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 참여
작성자 실버엘리베이터

929~101일까지 열리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ICT 융합산업, 새싹기업 지원 등 공공조달을 통해 고용을 창출하고 우수 중소·벤처기업 제품의 판로지원으로 경기를 활성화하며 해외바이어 초청으로 우수제품업체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고자 조달청 주최로 개최된 대한민국 유일한 공공조달 전문 전시회입니다.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에 참여한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는 신기술 제품 판로개척과 공공조달 진출을 위해 엘리베이터 스마트 살균시스템 ‘ASel’ (에이셀)을 출품하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의 영향으로 생활공간 및 공공시설 방역 살균의 필요성이 높아진 지금 국내 최초로 IoT 기반의 엘리베이터 살균시스템을 개발한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 서은교)는 최근 자사의 스마트 제균 엘리베이터 ‘ASel(에이셀)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관 ‘2020 NEP(신제품 인증)’ 획득 및 특허청 기술특허를 취득 하였고 조달청이 기술력 및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2021년 혁신제품으로 선정되어 자사의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 기관의 기술인증을 바탕으로 대한법률구조공단, 김해국제공항 관제센터, 코트라(KOTRA), 창업진흥원, 장애인 지원센터등 공공기관이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의 살균시스템 ‘ASel’(에이셀)을 구매함으로써 높아진 공공기관의 방역에 대한 관심과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민간사업체 및 공공기관과의 1:1 바이어 상담을 통해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의 ‘ASel’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방역이 최대 이슈인 요즘 실버엘리베이터 코리아의 ‘ASel’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중시설을 대상으로 ASel 보급 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방역 체계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